펜션 보기
BOARD
공지사항

NOTICE

해피플레이스 리조트 펜션 기본&유의 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,319회 작성일 18-07-26 09:26

본문

- 예약문의 : 033-673-3216 /010-2750/2749 - 입퇴실시간 : 입실은 3시이며 퇴실은 11시입니다. ( 11시와 15시 사이에는 청소시간이므로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)

- 예약신청 후 예약금전액을 계좌번호로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. - 24시간안에 입금해야하며 이용 3일전 예약은 2시간안에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.

- 예약자와 입금자가 같아야 하며 만일 다른 경우는 미리 전화 주셔야 합니다. (시간초과로 예약이 취소된후에 입금하시거나 입금자가 다른경우 객실 예약이 안될수도 있습니다. ) 

- 21시 이후 입실 시는 펜션지기에게 전화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. - 바베큐장 이용시간은 23시까지이면 숯불은 19시까지 준비해 드립니다. 

-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의 없이 이용하실수 없습니다. - 기존 인원 추가시 1인 2만원이 추가 됩니다.(유아및 어린이 포함) 

- 이불 추가시에는 1셋트(이불,요,베게)에 1만원이 추가됩니다. 

- 애완견 한마리당 1만원이 추가 됩니다.(애완견 요금은 최초 1일만 받습니다.) - 애완견은 1실당 2마리가 입장가능합니다.(원룸 기준. 스위트이상룸은 추가 입장 가능합니다) 

- 애완견 요금과 바베큐 요금은 펜션에 오셔서 현금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.

- 미취학 아동은 수영장 사용을 금하며 수영장 튜브 사용도 금지합니다

- 객실 내에서는 금연 및 육류 생선, 해산물 등의 구이를 금합니다. 

- 조개 류는 펜션 반입이 불가 합니다. 

- 홍게, 대게 등 게 종류와 조개류는 펜션 반입이 불가 합니다. 

- 개인적으로 숯을 가져오실 수 없으며 개별적인 전기 그릴 등도 사용을 금합니다. 

- 예약 인원을 추가한 인원은 입실을 불허 합니다. 

- 예약 인원 외 단순 방문도 펜션 입장이 불가 합니다. (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 펜션지기에게 문의 바랍니다.) 

- 입금 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예약이 자동 취소됩니다. 위의 사항들은 펜션 이용시 기본적으로 준수해 주셔야 할 사항이며,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시 에는 환불 없이 퇴실 될 수 있습니다. 보다 더 안락한 펜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